외국인들이 구입해 가는 한국 화장품 랭킹 순위
외국인들이 구입해 가는 한국 화장품 '어디까지 알고 있어?'
한국 로드샵 스킨케어 인기 브랜드 랭킹 순위
우리나라에는 로드샵 저렴이 화장품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이 많아서 외국인들뿐만 아니라 십 대 학생들한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화장품들이 많습니다.
근년 모든 장르 중에서도 특히 화장품 장르가 좋은 건 한국 제품이 인기가 뛰어납니다.
"스킨케어"부터 시작하여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개성 있는 아이템이 많습니다. 한국 화장품은 '싸고 저렴한데 많아서 무엇을 고를지'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2021년을 기준으로 하여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 순서를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각각의 브랜드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있음과 동시에 한국인들한테도 잘 알려진 브랜드이니 한번 체크해보세요.
베이스 메이크업 포인트 줄 수 있는 브랜드 아이템 소개합니다.
PICK UP 브랜드
"미샤" |
제가 예전에 정말 괜찮아서 좋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뒤로 미샤만 많이 썼었습니다만 좋은 브랜드로 고평가 받는 한국 로드샵 브랜드 미샤 안심 안전한 저렴이 가격 제품으로만 갖추어져 있습니다.
평상시 메이크업에도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 M쿠션도 고평가 아이템입니다. 한국에선 단종됐지만 일본에선 아직 팔리고 있어요. 건조감 없고 수분감이 좋아서 정말 좋은 쿠션 중 하나입니다.
ETUDE (에뛰드) |
에뛰드 2020년 3월에 브랜드 명칭이 일본은 에뛰드 하우스로 바뀌었습니다. 대표적인 아이템은 아이섀도가 핫 아이템으로 손꼽힙니다. 이밖에도 에뛰드는 틴트도 유명해서 10대들에겐 저렴이 로드샵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CLIO(클리오) |
프로 메이크 아티스트에 의하여 탄생한 클리오 한국에서 가장 먼저 탄생한 메이크 전문 브랜드 클리오
누구든지 간단하게 전문가처럼 메이크업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아이섀도가 인기라서 많이 사 간다고 합니다...
3CE |
한국 서울 사람이 아니라 솔직히 조사해 보면서 처음 들어보는 메이크업 브랜드 3CE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추구하는 3CE" 3CE"라고 합니다. 이 브랜드도 외국인들에게는 인기가 있는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lilybyred(릴리 바이레드) |
Lilybyred는, 2017년에 탄생한 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 한국 다운 귀여운 패키지와 발색 좋은 상품에는 평가가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틴트가 인기가 많은 듯합니다 저도 조사하면서 처음 알게 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stimmung (스티멍) |
2019년에 오픈한 stimmung 스티멍 사용하기 쉬운 파우치 상품이 화제로 현재는 대표적인 한국 인기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파우치 안에 리키드 아이섀도 아이 섀도우 글리터는 눈이 생기가 돌게 해주고 윤기가 나게 해 줘서 대인기 아이템으로 팔리고 있으며 이밖에도 같은 파우치 안에 들어간 립 클로즈 "리키드 립 클로즈 클리터" 도 절묘한 반짝임이 인기 있습니다..
일본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처음 알았어요,,,
A’pieu(어퓨) |
어퓨는 저도 잘 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어퓨는 로드샵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풍부합니다. 잘 팔리는 상품은 발색이 좋은 리키드 아이섀도 아이 글리터입니다. 보습성분이 좋아서 어퓨 틴트도 인기 아이템입니다. 색깔 발색도 좋아서 밖에 나갈 때 틴트 하나만으로도 쉽게 매력을 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WAKEMAKE(웨이크메이크) |
"웨이크 메이크"는 컬러 발색력이 좋아서 많이 사용해 보았습니다. 네일 혹은 틴트를 많이 써본 적이 있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여 올리브영 가면 바로 앞에 전시해져 있을 만큼 올리브영에서 선전할 만큼 인기 있는 브랜드 제품입니다.
웨이크메이크 제품은 한국 인기 브랜드 올리브영에서 등장하였습니다. 컬러 전문 브랜드 웨이크 메이크는 아이섀도가 주목받고 있어 꼭 사용해보십시오. 이밖에도 웨이크 메이크는 네일도 발색력이 좋으므로 기회가 된다면 올리브영에서 구입해서 써 보시길 바랍니다..
스킨케어 제품 브랜드
해외에서 유학한 적이 있을 때 한국 사람들은 피부가 굉장히 좋아 보인다고 외국인 친구가 대부분 부러워했습니다. 여드름이 어떻게 없을 수 있냐면서 대부분 부러워했었는데요...
'아 그런가..?'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해외에 나가보면 신기하게도 외국인 얘들이 피부 트러블로 고민을 많이 하더라고요, 어쩔 때는 우리나라 사람으로 태어나길 잘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우리나라 스킨케어 제품이 잘 발달되어 있다는 사실도 외국인들도 많이 알고 있어요. 스킨케어 아이템 중, 유명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스킨케어 아이템이 특히 인기인 우리나라 아이템 제품을 소개합니다.
★Pick up 브랜드 소개
스킨푸드 |
"스킨푸드"는 자극 없는 좋은 제품만을 가지고 화장품을 만들었습니다.
스킨푸드 화장품 성분은 주로 과일이나 쌀 등 먹어도 좋은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이 "블랙슈가 에센셜 세안제" 보습력이 높은 세안제로 사용 후는 놀랄 정도로 매끈매끈 거려서 평판이 좋으며 순식간에 베스트 아이템 화 된 상품입니다.
MEDIHEAL(메디힐) |
MEDIHEAL(메디힐)은 한국 로드샵 중에서도 특히 마스크팩으로 특화되어있습니다. 주사기와 유사한 미용액 마스크팩은 피부 트러블을 방지해주고 수분을 충분히 채워줍니다.
CNP Laboratory |
한국의 유명한 ‘저자극 화장품으로 유명한 CNP’ 화장품 로드샵은 아니지만, 해외에서도 인기가 있는 제품입니다. 찾아보니 이미 무착색, 알코올이 인기입니다. 최근에 올리브영에서 오픈한 듯 보입니다. 현재 세일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화장품 구입해보시길 바랍니다.
닥터자르트(Dr.Jart+) |
피부과 의가 감수하는 닥터자르트 저자극 성분만을 사용하고 있어 피부 결을 정돈해주어 기초 화장품을 갖추어 줍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추천해주는 화장제품입니다. 대표 아이템은 “시카페어”제품입니다. 피부에 손상을 늦춰주는 것이 특징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쇼핑리스트에도 인기이므로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제품입니다. 조금은 고가 제품입니다.
TIRTIR 티르티르 |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 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입니다. 식물 유래 성분을 배합하고 있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여성일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이 화장품의 특징입니다. 인기 상품은 피부가 거친 여성도 효과적으로 “시카” 성분 배합 데일리 시카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장벽 기능을 높여줍니다.
BRING GREEN(브링그린) |
브링 그린 수분에 진심인 화장품, 이것도 “올리브영”에서 선전하고 있는 브랜드 제품입니다. 올리브영에서 많이 사용해본 제품은 식물나라 제품이랑 웨이크 메이크만 써보았지 브링 그린도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자연 유래의 유효성분을 고농도로 응축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쉬운 처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자연 식물별로 기준선이 있어 피부의 빨간 선을 억누르는 “사철쑥” 시리즈 시카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VT COSMETICS (브이티 코스메틱) |
최근 한국에서 유명한 BTS. 피부에 부드러운 자연 유래 성분과 피부 화학 테크놀로지에서 생겨난 스킨케어 아이템이 갖추어져 있는 제품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대표 아이템이 있는 “시카”시리즈는 피부 치료나 재생 효과 있는 약초제품이 들어 있는 것.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은 부디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goodal(구달) |
이건 처음 들어보는 인기 아이템 상품이에요. 클리오에서 선전하고 있는 제품이라는데, 스킨케어 브랜드가 인기랍니다. 올리브영 공식 브랜드 제품인 ‘구달’ 비타민 C를 포함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 아이템으로 한국에서 완매가 속출했다고 한 SHOPLIST 에서는, 메이크업 베이스나, 자외선 차단제도 베스트 화장품입니다.
끝으로 화장품을 해외 사이트에서 조사해 보면서... 일본사람들이나 외국인들은 저런 화장품을 사가는 구나..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은근히 제가 모르는 화장품 사이트도 있었습니다.. 또한 처음 들어보는 화장품 브랜드도 꽤 있었고 조사해보면서 색다르게 다가오는 브랜드도 있었습니다..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외국인들은 시카 제품을 좋아한다는 사실도 알게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