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내일배움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 (농협전화번호)
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생활 정보

국민내일배움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 (농협전화번호)

728x90
반응형

 

국민내일배움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 농협 전화번호

새해에는 뭔가 색다른 걸 해보고 싶어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다시 재발급 받았다...
나란 녀석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잃어버렸다......
그런데 홈페이지 다 뒤져봐도 없다..

데이터 라벨링 입문과정 수료한 거 밖에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드넷에서 재발급 받는 건가 했지만...전혀 아니었다... 하드넷에서는 유효기간이 있다고 뜨고 재발급이 안되는 것이었다..
농협으로 전화를 거는 수 밖에 없다.. 상담원 연결을 진행해야한다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국민내일배움카드도 재발급이 가능하다
 
농협: 1644-4000
상담원 연결: 0 
 

국민내일배움카드 농협 가야하나 생각이 들었는데 자택으로 수령가능하다. 국민내일 배움카드 비밀번호를 누르고 재발급 받기 하면 됨
전화로 간단하게 해결했으니 편리한 세상이다...:_:...........

안 잃어버려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