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할 때 필요한 물건들 모음 (고등학생 생활에 필요한 문구류!)
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일상생활

일상생활 할 때 필요한 물건들 모음 (고등학생 생활에 필요한 문구류!)

728x90
반응형

일상생활 할 때 필요한 물건들 모음 ♬


안녕하십니까아...

 

 일상생활 할 때 필요한 물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주로 이런 물건들을 챙기고 다녔던 것 같아요...필통에 ..들고 다녔는데.. 어때요

문구점에 가는 것이 취미였어요..근데 좀 문구류는 들고다녀도 다 못 썼던 기억이 있고..

똑같은 색깔만 썼네여..ㅋㅋㅋㅋㅋ볼펜 많아봤자 뭐하냐거............................뭐하냐거..뭐하냐거 어차피 다 들고가도 애들 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곁에 없으면 허전하고 있어야 할 것 같은 필수템들... 그런 거 있지 않나요... 반드시 있어야 해요!! 

고등학생 분들은 어떤 걸 가지고 다니시는지 궁금하네요... 고등학생 생활에 필요한 문구류 모음집 가져와 보았습니다!!!!

 


BEST 01 미용 머리빗 

미용 머리빗... 이건 정말 필요한 미용 머리빗입니다.. 오호호... 제가 집에서 유용하게 쓰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BEST 02 가위 

가위는... 미술 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도구 입니다.. 없으면 허전한... 거죠 저희 집에 몇개나 굴러다니는지 모르겠어요 한 여러개 있나...ㅋ

BEST 03 스카치 테이프 

스카치 테이프 스카치 테이프는 ...음... 이건 옛날에... 스카치 테이프보단 다른 거 였는데... 아무튼 다이소에서 1000원에 3개로 많이 나와서 세상 참 좋아졌다고 느낍니다.. 모든 건 is 다이소에 있어

BEST 04 형광펜 수성펜 

형광펜 수성펜은 집에 굴러다니는 거 아무거나 상관 없어요 그런데 이것도 다이소..((((((((

 

BEST 05 혹시 불면증 있어요? 

 

혹시 불면증 있어여? 수면 안대 

 

 

대한민국 학생들을 괴롭히는 컴싸 

 

 

korea 컴싸......예야....................... 컴싸는 is 지옥이지.......마킹용 컴싸........힘내....필씅 대입 고입 컴싸용^_^ ; 

진심 컴싸... 지긋지긋 하지 않나유... 

 

참...난 벗어나서 다행이지만.... 모르겠다 컴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