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하면 좋은 취미 꽃 키우기 (feat.겨울에 하는 취미)
본문 바로가기

끄적 끄적/일상기록

봄에 하면 좋은 취미 꽃 키우기 (feat.겨울에 하는 취미)

728x90
반응형

 

봄에 하면 좋은 취미 꽃 키우기

겨울에 하면 좋은 취미 소개 ... 백수의 삶이란... 쯧쯔...

 

한국은 진짜 봄 여름 가을 겨울이 뚜렷하다 부산사는 친구들은 눈도 안온다고 하드라고ㅋㅋㅋ 그게 진짜 신기 했다. 우리는 겨울에 눈 오리 만들었는데.. 첫눈 오는 날 놀이터 갈 수 없어서 슬펐던 으른이.. 눈물을 와그장창 흘렸다 ㅠㅠㅠㅠ 

 

대학생 때는 하지 못했던 취미들을 이제서야 즐긴다니 씁쓸하기도 했다.. 

 

눈오리 그게 뭔데?

 

나도 할래 ㅋㅋㅋㅋㅋㅋ 요즘 초등학생들은 우리보다 ㅠㅠ  참 재미있게 노는 거 같다 

작년겨울에 으른이가 한짓


겨울에는 취미로 눈오리를 만들었다 ...ㅎㅎ

눈 많이 오는 날에는 취미로도 놀이터에 갈 수도 없다 실화임 ㅠㅠ

어렸을 땐 놀이터에서 놀았었지만, 요즘엔 놀이터도 잠겨있다

그래서 겨울에 넓은 운동장에서 추운 겨울 눈이 펑펑 오는 날에는 혼자서 눈사람 만들고 논다ㅋㅋ 산책 겸 눈오리 만들기 ...진짜 재밌었다 ㅋㅋㅋ 

눈 오는 날을 기다렸다...한편으로, 사람들은 동심의 세계가 죽어서 그런지 이제 눈오리도 안 만든다면서 ㅋㅋ 다들 뭐하고 지내는 거여 ㅋㅋ 진짜 ㅋㅋㅋㅋ 알 수가 없다 ㅠㅠ 

백수의 삶이다!

가끔 누가 내 눈오리 파괴 시킬 때도 있었지만 말이야 으른이 동심 파괴 와그작...시키는 초딩이 있었단 말야... 짜증나네 했지만 저런 눈오리 집게는 어디서 구하는 거임 싶었음ㅋㅋㅋ 겨울에는 눈을 만드는 것이여~ 이게 바로 지방의 여유지 하고 사진을 찍었다.. 그런데.. 나가기가 진짜 귀찮을 때는 집콕하면서 눈을 또 즐기지 ㅋ큐ㅠㅠㅠㅠ 아 귀찮음 ㅠㅠㅠ 저런 작품을 만들어 낸 ㅠㅠㅠ

 

초딩들의 체력이 그저 대단함 ㅠㅠㅠ 

와 요즘은 눈오리도 다양하게 나오는 구나^^

재밌는 겨울을 보냈다 ...

난 학교 운동장에서 겨울에 할짓 없어서 눈오리 만들었음ㅋㅋㅋ 아무도 없는 운동장ㅋ 내가 혼자 접수한다ㅋ 아쏴ㅋ 그런데 누가 눈오리 만들기도 했음 ㅋㅋㅋㅋㅋㅋ 


 

봄에는 꽃이지.... 

 

봄이 되니까 이제 꽃이 많이 핀다 사람들이 꽃을 만원에 세개판다 엄마가 사갈까 하는데  꽃을 내가 못 키워 엄마 미안 하는데 

 

 엄마가 사버림. ... 요즘 부모님도 사소한 머니로 막 소확행 누리시는 듯하다 ㅠㅠ 어떤 블로거 분들은 다육이로 엄청 키우셨던데 .. 진짜 잘키운 다육이는 대박사건... 하지만 불가능해..ㅠㅠ 

최근 소확행은 대학교도 끝나서 ...푸항항~ 커피 마시며 여유보내는 거다 . 진짜 대학교가 사회 악이라는 것을 실감했다 ㅠㅠ 

이 꽃은 냄새가 좋다
커피 냄새 말고 꽃 냄새가.

봄에는 꽃을 키우세요 !

 

 

 쥐똥나무라는 꽃이고 강인한 마음이라는데 ㅠㅠ 꽃 지식을 몰라서 진짜 이 세상에는 모르는 것이 많아~~~

아파트의 장점은 베란다에서 여유(?) 가 있지만 흠...
주택도 있겠지 ㅇㅅㅇ 광합성 받기 참 좋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