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났던 고등학교 선생님 유형 (feat.학생에게 인터뷰시킨 선생님/당하지 말자)
본문 바로가기

끄적 끄적/일상기록

짜증났던 고등학교 선생님 유형 (feat.학생에게 인터뷰시킨 선생님/당하지 말자)

728x90
반응형

짜증났던 고등학교 선생님
학생에게 인터뷰 시킨 선생님


선생이나 학생이나 기자나 이제 코로나 풀리고 인터뷰 하는 기자들 많아질 거임

그런데 학생들은 제발 이용하지 말았으면 좋겠다ㅠㅠ

기자를 욕하는 건 아니다 하지만 ㅋㅋㅋ
우리 학생들을 이용하는 선생이 있었다

"어이 인터뷰 할래?"라고 하는 교사.

ㅋㅋㅋㅋㅋ

학생들은 배우지 않았으니까 제보 인터뷰 돈 텔레비전에 나가면 좋은건가 이생각만 하구  .. 당연히 모르겠지

우와 학생들 이용하기 쉽구나~ 우리 얼굴 박제 당했... ㄸ  ..ㄹㄹㄹㄹ ㅠㅠㅠ 나는 카메라 철저히 피해다녔지만 멍청~한 학생들은 좋아하기도 했음ㅋㅋㅋ

2013년도 쯤인가 학생을 돈벌이로 쓰는 교사가 있었다.

학생들 인터뷰, 거부하는 학생들도 있었다 아예 대놓고 해외에 자기얼굴 박제당한 친구들도 있었는데

그거 다 너네 돈 받고 그러는 거니까.. .

좋은 거 써주는 기자들도 당연히 있겠지?
그렇지만 ㅠㅠㅠ 나는 SNS에 얼굴 박제 되는게 싫어서 철저히 피해 다니긴 했다ㅋㅋㅋ

지금은 모자이크해주지만
예전엔 모자이크가 없었삼


#인터뷰시킨선생님 #인터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