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라벨링 반려의 실체 한두번 반려당하고 나면 익숙해지나요?
본문 바로가기

IT 모바일/데이터라벨링

데이터라벨링 반려의 실체 한두번 반려당하고 나면 익숙해지나요?

728x90
반응형

데이터라벨링 반려의 실체


1. 데이터라벨링 반려의 실체

데이터라벨링 광고를 보고 무작정 시도하지 마세요, 그리고 프로젝트보고 바로 신청하지마지마시고 일하지마세요!


시도하기 전에, 먼저 리뷰도 보고 고민하고 결정하기!

가이드 숙지에 익숙해 질 것!

명시하세요!!!

"반려" 한두 번 당하면 익숙해진다-> 그렇지 않다, 자격증따도 어렵다.

초보 라벨러 들은 반려 당하면 회의감은 없지 않아 있다.. 입문할 때도 노트북 부수고 싶었다. 0


"반려가 뭐지?
반려는 왜 있는거지"

이 생각이 들 겁니다. 반려를 당했을 때도, 검수자의 실수로 반려 당할 때도 있습니다. 반드시 문의하세요.

데이터라벨링에서 반려는 셀 수 없이 당하고 돈은 돈대로 못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경악을 금치 못하죠.

유튜브 보고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예요.

반려란 정확히 무엇인가?

프로젝트를 제출하고 검수할 때 프로젝트 도중에 오류가 나면 반려를 받게 됩니다. 검수자 분이 실수해서 오류나는 경우도 종종 있고요.

반려 횟수가 늘어나면 참 해탈감을 맛보게 되는거쥬... 그 반려의 궁금증 알려드릴게요@



(주장)실력이 향상될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너 어쨌든

이 말을 끝까지 봅시다

(주장)데이터라벨링은 실제 프로젝트랑 만들어지긴 해요.


덧붙이자면,
최근에는 사업이 커져서 다양한 일이 만들어지고 있어요, 폴리곤ocr 음성녹음 등 각종 알바들이 있긴하죠. 단점은 우리가 반려를 당할경우

시급이 별로인게 문제고, 프로젝트에 성실히 임하지 않을 시에는 계속 반려당합니다 다시 제출해도 반려당합니다 ...믱?

(주장)진짜 그러네요 이거 한두번 반려되고 나면 어떻게 되는 사이트들이 있을까요

+실제 경험담

이야 쩐다 159반려!!

쩐다 승인0 이런 처참한 결과물이

(후기)낙담하죠 역시 이거는 젊은 애들이나 하는 거지 나는 하는게 아니야 뭐...

데이터라벨링 일 지속했으면서 한편으론 이런 생각이 듭니다.

반려159회 이상이나 받았어요 그 이상도 받았지만 영 저는

실력이 늘지가 않더라고요 포기하는 법도 배우시는게 중요하긴 합니다 하지만

일단 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아여 그런데 입문까지는 해보긴 해봅시다.. 눈알이 아푸아여

데이터라벨링 반려의 실체였습니다!


해탈해서 접었습니다만 데이터라벨링들 반려에도 주늑들지 마시길~ 저는 무려 159번 이상의 반려 받았는데여 검수자 실수받은 기억도 있어여!!!!!


계속해서 도전하고 노력하면 승인 해주는 곳도 있을거예요 화이팅!!!!!!! 모두들 부자되세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