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라벨링 부업으로 비추천하는 이유(feat.주부님들 필독)
본문 바로가기

IT 모바일/데이터라벨링

데이터라벨링 부업으로 비추천하는 이유(feat.주부님들 필독)

728x90
반응형

 

데이터라벨링 부업으로 비추천 하는 이유

데이터라벨링, 일감 몰아주기?

 

데이터라벨링 미친 ~N잡러 어쩔~ 데이터라벨링, 광고 효과는 엄청났다 수 많은 데이터 라벨러를 양산 시킨 결과 일감 몰아주는게 아닌가라는 기이한 현상이 일어났다.

  누구 머리에서 AIDE 자격증이라는 이상한 현상이 일어났는지 알 수 없으나 도대체 어떤 사람이 이 자격증을 주관하였는지..

 

한국 인공지능 자격센터...
알수 없다.


민간 자격증이여? 

차라리 그 돈으로 더 맛있는 걸 사 먹으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국가 자격증이나 하나 더 따셈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

종이 쪼가리로 뭘 이득 보겠다고~~~~


실질적으로 돈이 너무 아깝습니다. 

 

데이터라벨링 자격증 절대로 취득하지 마세요 

카페가입 하지도 마세요


 


데이터라벨링 카페 이후에도 다른 카페 정말 많이 생겼습니다 절대  카페 가지 마세요.
문제가 뭐겠어요?


저작권 뭐로 경고 많이 주고 진심 서로 서로 공유하려면 뭐라 하니까 그렇지 그 사람들이요, 등업조치 안 시켜줍니다ㅋㅋㅋㅋ 친목질 미쳤습니다.

작업자 배려 하나도 안하고 여기 데이터라벨링이요 항상 비수기라니까요.....

제가 갔었을 때만 해도 비수기다 뭐다, 했었는데... 여긴 뭐 지금도 비수기면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조차도 알 수 없네요
각자 알아서 커가는 수 밖에 없습니다.

 데이터라벨링 본업으로 삼고싶어요~?

진심으로 하지 마세요~

데이터 라벨링 업종 특성상 고인물 기존에 있던 사람들이 다 모여있어서 일감 몰아주기 하고있음 ..분명하고요 같이 성장해 나가는 수 밖에 없음ㅋ 본업으로 삼으라고 해도 이 분들은 분명히 유튜브랑 다른 거로 본업을 삼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알고 있어.....이것들아.... 


초보자는 인기글밖에 못 보고 있고 분명 누군가 매니저라는 분이 다 싹다 개편해서 글을 못보게 하고 직원들끼리 하하호호하는 듯  하다;;; 

 안 들어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카페 어이없어가지고 초창기에 글 싹다 개편 함 사람들끼리 카페 보고 어이없어서 이미 다른 카페 만들었다ㅋㅋㅋ



초반에 분명 목적은 좋았음


1.카페 글쓰기 기준 높다
2.인기글도 전부 다, 경고조치 내린다
3.글 쓰기조차 자유롭지 못하다ㅋㅋㅋㅋㅋㅋ
4.  성실멤버 기준 너무 높다


  데이터라벨링을 계속해서 지켜보고 있는 분들은 알고 있는 듯 하다.

데이터라벨링은, 우선 직접적으로  나오는 분들만 나온다ㅋㅋㅋㅋ

일단 욕하는게 아님, 근데 합성하시는 거 모를 줄 아시나봐요?


 

데이터라벨링 하지마라

N잡러 유행은 왜 태어났을까요 인간들이 만들어 냈겠죠?

알고리즘 대박~

데이터라벨링 카페 만든이유는 뭔가

카페만들다가 자료공유하면 저작권 위반이라하여 바로 경고조치한다ㅋㅋㅋ 와 개 무섭네

어차피 일 배우고 떠날 사람들 떠남 남는 사람들만 남는 조직세계임 차라리 다른 일 하셈


진짜 비추천 하는 이유


길드 만들어서 고인물끼리 더 많은 고수익 얻고 있음  여기 사진찍기 개 쉬울 것 같죠

노가다 일감임

하지 마세요 하지 마세요 하지 마세요 go away  

다른 일 찾으세요

경험에 쥐뿔 도움도 안됨ㅋㅋㅋㅋ왜 하는지 1도 모르겠음ㅋㅋㅋㅋ 작업자 배려1도 없고 검수자 반려 앵간히 줘야지 나도 뭐 할 맛이 나지 저건 절대 아님ㅋㅋ 레이블러, 모든 작업들 하다가 빡쳐서 나갔겠냐고 물론 도움은 될 수 있음, 하지만 이 일은 전혀 아님..... 인맥이 있어야 함... 아니 뭐 진짜 짜증남;;;; 다른 사람들 불만이 많았으면 오죽했으면 다른 카페들이 생겼겠음? 


차라리 편안한 재택 부업 보다는, 출 퇴근 직장일을 알아보세요.. 주부를 위한 근무 전혀 없습니다 호호호호호호호호호홓호호 난 이상적인 글은 전혀 모르겠음 ㅎㅎㅎㅎㅎ 개 썅 광고판 글에 속아가지고 돈 날리지 마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