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라벨링 알바 모바일어플 비교 장단점 분석
본문 바로가기

IT 모바일/프리랜서가 돈 버는 법

데이터라벨링 알바 모바일어플 비교 장단점 분석

728x90
반응형

데이터라벨링 알바 모바일 어플 비교 분석


1.데이터라벨링, 본업으로 삼고 싶다고? 비추천!


데이터라벨링 알바 절대로 안 하지만 눈은 더럽게 아프다 본업으로도 삼고 싶지 않음...으억 ㅠㅠㅠ 비추천한다고!!!

절대 비추천...도망 쳐.. ^^ 시간 낭비 현실적으로 이거 본업으로 하는 사람 없음ㅋㅋㅋ


매주 매번 계속 난 알바 부업 다 찾아 봤지만 어휴 미안 나 자격증 공부나 하러 가야겠슈...

다들 들여다 볼 뿐이다 누가 해 ㅋㅋㅋㅋ 미쳤나....ㅠㅠㅠㅠ

이상적인 조언은 해줄 수 없어^^

데이터라벨링?

어휴 미친

나는 진작에 손을 뗐다 아마 다른 분들 속아서 자격증 어플 알아보겠지 ㅠㅠ

결론: 다 하지마라 ^^ 너의 개인정보 냠냠 그 시간에 공부하셈


이분들처럼 능력있는. .. 어플 개발 하든지 다른 거 하든지 이건 아님 노가다임 ㅠ 진짜 IT계열은 더 커지는데 회사가 더 이득 보는 구조 어플 개발사님들 부럽네요 어흑흑

대표적인 어플, 아직까지도 현재 논란 중이다 나도 전 부터 알게 되었지만, (소곤소곤) 작업자들은 절대 이득보는게 없음ㅋㅋㅋ 그리고 이미 여기는 사업이 커져서 경쟁률 치열해졌고 그냥 하지 마라
다운로드 하지도 마라

이유:이거 어떻게 해명하실건가?



자격증 장사 하는게 아니냐 아직도 비수기냐 하는 중이며, 개인정보 탈탈 여기서 털리는게 가장 큰 문제점이다 이미 털림^^ 탈퇴했음  ...


길드원 모집 수익 배분1대 1 당근에 올라와 있는게 말이 됨?ㅋㅋㅋ 와 진짜 배신감 오졌고, 인맥 장사 대박이구 이미 글렀음

카페 생기고 난 후로 품앗이 대박 하지마세요

미친거징ㅠㅠㅠ 돈 없는 순수한 주부님들은 망했습니다 ㅠㅠ하지마세요 하ㅋㅋㅋ

사람들 이러니 안 뽑히지 ...ㅠㅠ아니에요ㅋㅋ 계속 난 지켜보고 있었음 저작권 운운 하지만 카페생길 때부터 알아보았다 진짜

무슨, 자격증 궁금해서 문의했지만 여기서 전화까지오고 문의 절대하지 마셈 하다가 진짜 다들 개인정보 어디로 빼돌릴지 몰라요 비추천^^ 다른 사이트도 솔직히 많이 있는 거 같아 보이고 경력 도움1도 안됨 ㅠㅠ

자격증 장사로 우리 돈 나눠주는게 아닌가 의심^^ ㅠㅠㅠ

데이터라벨링!!!!!!!

여전히 피해 사례는 나오지만
성공담은 나오는게 이상함
... 다들 마스크 쓰고 있고, 이제 다 수상함  ...아휴 안해

알게 모르게 개인정보 뺏어가는 갑질이 있음 ㅋㅋㅋ

레이블러.... .. 휴 700원 벌고 끝

여전히 비수기냐 아니냐 이야기 나오고
다른 작업자는 일 하지만 난 못했고 꿀알바 전혀 아니다!!!

속지말자 학생들아!!
어플 다운하지마라!!!! 일감 몰아주기 하고있다

여전히 못 하는 사람들은 못 하는 상황 발생 하지 마라 나는 작업자 광탈당했다고!!!!  ...

에이아이웍스
홈페이지가 갑자기 어플로 등장 개빡쳐 어플개발하는 거 배워야 할 판임ㅋㅋㅋㅋㅋ ㅠㅠ 코로나 풀렸으니 다 필요없다 공부나하자

계속 작년부터 진짜 유행인지, 데이터라벨링 회사들이 등장하는데
이상함ㅋㅋㅋ 그냥 이거 어플만든 회사가 이득보는 구조같고, 하는 사람들 고인물들만 작업함 개빡침 자격증 거 해봤자 쓸모없고 카페 들어가지도 마삼ㅋㅋ

실질적으로 검수자들이 이득더 봄ㅋㅋㅋㅋ 개빡침 하지말라


#데이터라벨링 #데이터라벨링어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