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DE2급 우대 프로젝트 참여 후기 (feat.포인트도 쌓인다)
본문 바로가기

IT 모바일/AIDE 2급

AIDE2급 우대 프로젝트 참여 후기 (feat.포인트도 쌓인다)

728x90
반응형

 

게임만 쳐하던 내가 프로젝트 참가!

집에서 게임만 쳐하던 내가.. 이번에, 크라우드 웍스에서 처음으로 자격이 되어 크웍 프로젝트에 참가하게 되었다. 어디서 일거리 없나.. 쭈욱 쭈욱 살펴보고 있었다..크라우드 웍스 진심으로 이게 돈이 됨?

의심할 수 있었다.

진짜 돈이 되긴 함?

이 생각이 들 것임 

[프로젝트 상세] 프로젝트 명 행동 과학 연구 설문 조사 였고 조금 흥미 진진했으며 재택이란 말에 훅해서 신청하였다.

다들 출퇴근만 있었고...다 온라인 교육 후 재택을 하더라...하지만 그것은 불가능했기에 이거라도 해보자 하는 반의심으로 신청했다.

연락이 오긴 오더라!!!

 

행동과학 연구 설문 조사 (여성) 이었다. 여성 중에서도 조건이 있었다.

AIDE 2급은 생소하기도 하여 이번이 자격증 딴 사람들도 많지 않을 거고, 처음이다. 지원하던 것도 잊고. 있었다.. '흑 탈락이겠네'하고 생각했었지.

크라우드웍스 비밀번호도 까먹고 있었던 것은 ... 비밀이다.

크라우드웍스 인공지능 자격증에 연결해 놓고 안 하고 있었다. 참여중인 작업이 떴고 크웍에 보니까 .... 선정이 된 사람들은 참여 할 수 있다는게 신기했다.

행동 과학 연구 설문 조사 AIDE 2급을 가진 사람이라면 할 수 있는 프로젝트였다. 이건 좀 신박한 프로젝트여서 글을 써보겠삼!

필자 본인은 4년제 대졸 했담. 그건 인정을 받았고 현재 지원했더니 선정됐다고 연락이 왔담 ㅎㅎ 아싸리~이 프로젝트는 보니까, 남성도 뽑았던 것 같다.


그.런.데 게임이 뭐 이리 많아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중 하나 데이터 라벨링, 너무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HOT해 HOT해!!!

 

데이터 라벨러...하하... 눈알붙이기 작업 맞네..젠장...ㅂㄷㅂㄷ 크웍이 처음 도전인데.. 머니게임 막대 채우기 게임 감정 찾기 게임 등 다양하게 있었고....

하...염병.. 이게 제일 노가다 중의 노가다가 아닌가 싶었다...ㅠㅠ 응앵... 돈 버는게 쉬운게 없냐...

괜찮아..나는 입문도 수료하고 AIDE2급도 수료했자나!

열심히 하다가, 게임에 나도 모르게 빠져 버려서 게임 머니 얻어야 해 ㅂㄷㅂㄷ 이러고 과몰입했다.

그리고 설문 조사도 하고 단점을 뽑자면, 쉬운 난이도는 7초 이내에 shift 머니 4 키를 연타 30번 눌러야 한다는데 뭐 이런 노가다가 다 있워!!!

이러고 아 쒸 개 힘드네 이러고 .. 하지만 참아야 하느니라.. 눈알에 불을 키고 눌렀다.

ㅎ 오늘 게임... 해야할 목록들...

"가끔 게임으로 돈 벌었어요" 하는 사람들 사기꾼들인가 했지만 사기꾼들이 아니였다..

진짜긴 하다 그러나 시간과 나의 노동이 ..필요하고 프로젝트에 참여해야한다는 점이다.

마지막에는 아 옛다.. 너 돈 다 가져가라 하고 그냥 다 퍼줌...ㅎ

아무튼...이런 기회를 주신 크라우드 웍스님..감사합니다..꾸벅(_)

처음으로 선정된 프로젝트여서 신기했고 재밌었다. AIDE 1급도 나중에 공부해 볼까.. 했지만... 나의 뇌는 너무 힘들어요.. 공부하기가 어려워요 ㅠㅠ 겨우 턱걸이 2급으로 붙었는데 1급...하...머나 먼길로 느껴집니다.

그래도 크웍 자격증을 따면 돈이 되기는 합니다.

단점은 내가 수시로 들어가서 "이거 해볼까?" 한번 신청해 보자라는 프로젝트는 마감되기 전에 빨리 신청 해야겠네요.

데이터라벨링은 경험이 중요하기 때문에 경험을 빨리 쌓아야 해요...

처음으로 뜬 반려

그리고 이게.. 크라우드 웍스가 조금 불편한 감이 없지 않아 있다고 느낀게... 도메인을 제외한 아이디만 입력해 주세요라고 이야기가 떠서.. 처음엔 "엥?"하고 물음표 살인마가 ... 생겼다..

반려 1회?

"?ㅋ" "ㅋ" 내가 설명서 다 보고 했는데... 참 .. 크라우드 웍스 ID 이메일 도메인 제외를 못 봤다.. 아 아이디를 입력하라는 거군! 이런 멍청이 ^^

로그인할 때 아이디, 그냥 이메일 따로 있나보다.. 참 복잡한 크라우드 웍스.. 일단 돈 처음으로 벌었으니 됐다!

현재 검수 완료 299개

 

크라우드웍스 검수 프로젝트 참여하였고 298개에서 299개로 늘어났다 신기하군요~

포인트 지급 후기!

 

우와 나 짱신기해 포인트 처음으로 얻었다!

진짜 ㅋㅋ 처음으로 벌은 돈 8000원이지만 너무 뿌듯했다.

단 프로젝트 참여 조건이 있다는게 함정이지만 이번에 처음 얻었던 크라우드웍스 포인트였으며 AIDE2급 불만 갖지 말고 자격증 공부 하는 거 추천하는 바이다.

감개무량했다!

Thank you♡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