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웍스 재택 알바 어이없게 떨어진후기(feat.조금 슬픔) ㅠㅠ
본문 바로가기

IT 모바일/AIDE 2급

크라우드웍스 재택 알바 어이없게 떨어진후기(feat.조금 슬픔) ㅠㅠ

728x90
반응형

지금까지 알바 한번 참여 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ㅠ 

"크라우드웍스 알바탈락 했습니다."



데이터라벨링 알바 중 크라우드웍스가 있었다. AIDE2급 자격증이 있었지만 떨어졌다.

  자격증이 있다하여 더 많은 프로젝트 참가를 할 수 있는 건 또 아닌가 보다.

눈을 더 낮추던가 해야겠다.

알바 한번 했다고, 큰 기대를 했다. 물론 선정 조건 기준도 있겠지만,

나는 이 재택시험 조건 기준도 궁금하다.

현재 데이터 라벨링 알바는 치열해졌다는 것을 인지하였고 데이터 라벨링 일자리에 ㅠ 너무 슬프지만, 내 자리가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다른 일 자리라도 알아봐야겠다고 생각했다.

글을 더 열심히 쓰거나노력하거나 둘 중 하나이다!

이대로 가다간 데이터 라벨링은 절대로 승부는 안 된다.

여전히 검수대기여서 의아해하였고 1월 5일 쯤, 들어가지도 않았던 메일함을 보았다.

허, 탈락 문자도 주지 않았으면서 메일로 주는 건 도대체 뭔가..ㅋㅋ


검수 대기라도 사라지던가..

이게 돈으로, 사람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네..ㅋㅋ

자격시험[재택]논쟁 이슈질문 답변 평가 작업자 모집 프로젝트는 안타깝게도 떨어졌고 남성으로 갑자기 또 바뀌었다 지원했지만 탈락했다. (여성이랑 남성 무슨 차별함?) 별 생각 진짜 다 들었음.




+추가 프로젝트가 작업/검수 중지상태로 바뀌었다.

크라우드웍스 작업하면서, 검수대기가 왜 안 사라지나 했다.

검수 중지상태는 처음 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