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라벨링 AIDE2 급 자격증 PDF 파일로 다운 받기
본문 바로가기

IT 모바일/AIDE 2급

데이터라벨링 AIDE2 급 자격증 PDF 파일로 다운 받기

728x90
반응형

 

데이터라벨링 AIDE2급 자격증 PDF 파일로 다운받기 실시

한국 인공지능협회 자격인증센터에서 주관하는 AIDE 자격증!

정말, 2022년 달렸네.. 달렸어 머리 안 뽀사진게 어디임.. 나 휴식을 해도 괜찮을 것 같아 실습에 자격증에 이것 저것... 자기 계발 엄청 했다! 단점은 돈을 많이 못 벌었다. ㅠ-ㅠ

 

 2급, 1급 자격증 60점 이상을 통해 합격된 사람만 주어지는 자격증이다

 

딱 한번 이건 수익 지급 받은 기억이 있다.

 

그 뒤로는 전혀 없어서... 탈퇴했다... 사람마다 다른 것 같다 수익은 천차만별! 

 

자격증을 재발급 받을 수 있어서 바로 PDF 파일로 발급 받았다.

 

국가자격증이 아닌, 민간 자격증이기에 매우 매우 비싸다.. 공부하느라 힘들었다.

 

일단, 자격증이라도 얻어가자.. 필자는, 문과이지만, 문과도 충분히 딸 수 있다는 IT 자격증이었다.  공부하면서 느낀점을 적어보자면 국민 내일 배움카드로 수강신청을 했다 경쟁률도 매우 치열했다. 카드 발급부터 싹다 힘들었다.

 

일 배움드, 여기서 색다른 매력을 느꼈다.

 

 국민 내일 배움카드로 이것 저것 할 수 있다는게 신기했지만... 한편으로는 나하고 안 맞는 직업을 걸러낼 수 있어서 쉽게 손절 할 수 있었다..;; ㅎㅎ ;;; ㅎㅎ;; 데이터라벨링... 다쉬는 보지 말자... 바이바이..손절... 

 

AIDE 2급도 매우 힘들다! 

AIDE2급 이수증 발급 받기 할 수 있다 

 

 AIDE2급을 63점으로 턱걸이 합격했다.  데이터라벨링이, 유명하지 않을 때 땄다.. 지금은 경쟁률이 치고 박고 올라가서 일감이 매우 없을 것이라고 예상된다. 너도 나도 재택을 선호하지만 너무 힘들어 검수 기준도 힘들고 눈알 붙이기 작업이다. 작업도 힘들지만 남들이 쉽게한다는 일을 나는 못하고 있다..ㅠㅠ 그래서 아쉽게도 2급까지 땄지만 탈퇴했당... 아우 힘드네 


카카오톡으로 받을 수 있다니 좋긴 하네..ㅎㅎ;; AI에 대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검토해보길 바라며... 그게 아니라면 일단 고심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 자격증 공부가 힘들어..ㅠ-ㅠ

데이터라벨링 이런분께  추천해드려용, 초보 라벨러였지만 일하면서 느낀 점! 


첫째, 일감이 없어서 걱정인 전업주부 아이들 돌보면서 무슨일 하지 걱정인 전업주부님 국민 내일 배움카드로 데이터라벨링이란 직업을 고려해 보세요 단순 노동 작업이지만 이거로 상당한 수익을 내는 분들은 내긴 하더라고요

 

 둘째, 사진찍기 자신있으신 분 시간이 남아 도시는 분은 크라우드 웍스에서 적합한 일감을 찾아보시고 계속해서 넣어보세요... 그러면 언젠가는 나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으실 수도 있을 겁니다, 희망을 버리지 말고 트라이! 

 

 데이터 라벨링 추천 마지막으로 내가 시력이 좋다는 분은 데이터 라벨러 적극 추천하며 노트북 화면이 크거나 휴대폰도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기기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더할 나위 없는 직업이 데이터 라벨링이랍니다.


저는 비록 힘들어서 포기했지만 AI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진화하고 있습니다 아아마 데이터 라벨링이라는 직업은 매우 고귀해질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단, 본업으로 하기에는 역시 조심스러워요

 

이 일만 붙잡지 말고 여러 일도 해보고 다양하게 생각해봐야하는 것이 데이터라벨링 같습니다 자격증도 있다 하여 그게 아니더라고요 세상에는 수많은 데이터 라벨러 작업자 분들이 있기에 그들도 경쟁자입니다. 다들 같은 한 마음이며 저보다 숙련된 경쟁자가 많다는 것을 인지하셔야합니다. 

 

 

자격증을 따면 누구나 할 수도 있는 일이다 그 반면에 이 곳은 어렵다, 참 힘들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작업 물이 올라올 때는 일단, 이것 저것 다 해봐야 해요 가이드 숙지는 기본이며 꼼꼼히 작업해야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