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웍스 자격증 데이터라벨링 AIDE2급 지방인도 메리트 있나요 (feat.대답은 NO)
본문 바로가기

IT 모바일/AIDE 2급

크라우드웍스 자격증 데이터라벨링 AIDE2급 지방인도 메리트 있나요 (feat.대답은 NO)

728x90
반응형

무엇이 문제였을까


데이터라벨링이란 직업은 4차 산업 혁명을 접어들어 매우 인기있는 직업이 되었다.

  AIDE1급을 취득할 경우 "검수자"자격이 주어지며 현재는 너도 나도 민간자격증이지만 재택 부업을 듣고 취득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

그런데 현실은 왜이런지...내가 너무 조건을 따져서 그런지 모르겠다. 무려 거금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비수기라서 그런가 생각했다.

데이터라벨링 교육듣고 여러일 참여해 보면 "참 재미있네 이런 일 하는구나" 생각이 들 것이다.

그러나, 아이러니 하게도 돈 버는 일은 실습이랑 자격증 일이랑 무관한 전혀 다른 일 하는 것 같아서 아쉬운 데이터라벨링
이었다. 다들 돈 벌면서 블로그에 마음에 든다, 만족한다라는 글 쓰지만 나는 아님.

다들 화나긴 했나 보다.


힌디어 가능자는 좀 빼주고 부업이라면 내가 개인별로 참여할 수 있는 지역조건이 아니기에 사당역 출퇴근 가능자도 빼줬음 좋겠음 알바몬처럼 재택/부업 선별을 해주는 기능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신청가능하다고 해서 신청했는데
자동미선정되면 그것 또한 빡침

데이터라벨링이 아무리 정보를 수집하는 일이어도 ... 목록을 보면
좀 찜찜한 기분이 든다.

짜증나는 반려.. 기준도 이상함

어제 한 시간 반정도 해도 승인 안 나서 때려침 ㅠㅠ

AIDE2 급 지방인도 메리트 있나요


데이터라벨링 대표어플 크라우드웍스/레이블러를 보면 현재 참여가능을 보아도 지방인을 위한 일감이 터무니 없이 적음힌디어 전문가는 왜 있는건지 의문이다.

비수기인지 몰라도 일감이 없음 ...


우리나라에 힌디어 전문가가 있나요오...진짜 궁금...

AIDE우대 출퇴근, 사당역 이렇게 모집함
주부들은 저 모집 글 보고...

멍 해질 것이다... 왜!!!! 다양하게 없나용ㅠㅠㅠ

운전면허증 수도권외 촬영하기도 보았다.  조건이 까다로움


그리고 되도록 내걸로 하고 싶지만 나는 운전면허도 없어서 포기했다 면허증 있으신 분들 부럽네요 ..

그저 데이터라벨링으로 8000원밖에 못벌은 자의 비애를 적어봅니다. ^^ 부수입 어떻게 내는 거죠!?!!!!!!!!!!


#데이터라벨링 #AIDE2급취득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