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때 종종 본 유튜버와 탈덕하게 된 유튜버 모음
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

대학생활때 종종 본 유튜버와 탈덕하게 된 유튜버 모음

728x90
반응형

대학생활 할 때 본
유튜버 소개☆


대학생 때는 갑자기 유튜브가 뜨기 시작했다. 유튜브가 2016년도 쯤에 유행 타면서 유튜버란 직업이 인정되었고,
유튜버 육개월만에 돌아온다는 악플도 종종 보였다ㅋㅋㅋ

대학생 때 유튜브 본 이유는 자기계발로 인해 .. 학원 다니기 싫어서,  각종 자격증 정보 얻으려고 유튜브 본 경우가 많았다

요즘에는 텔레비전 보다 재밌는 컨텐츠 많이 나오는데 또 안보게 되는 듯ㅋㅋㅋ

내가 본 건 요리, 운동, 자기계발이었다..


1.일주어터

일주어터님 좋앙
다이어트할 때 일주어터~
이 분은 한결 같으셔서
운동할 때 도움 되고 좋아하는 분 대학생 때부터 팬 이었음!
지금도 구독중인데
이분도 노력 많이 하시드라... 100kg일 때 부터 봤는데 진심 많이 빠지셨음

2.땅끄부부



땅끄부부님은 대학생 때 유튜브로 아무 생각없이 따라했는데
어느 새인가 305만명의 구독자가 되어있어서 놀랐음 히익~

그 305만명 구독자가 나이고 우리 울 가족들도 포함 되어있을거임 꺄루룩..

집에서 유튜브 틀어놓고 땅끄와 오드리에용~

3.유이뿅

유이뿅님 그냥 웃겨서  구독

4. 펭수 잔망루피


어 펭수 나구독자 굿즈 사고싶은뎅
집에 컵이 많아소^_^ ... 요즘  보게되는 컨텐츠

잔망류피..


구독 안했네 눈팅 만했네

구독함

5.욜로리아



자취하면서 자주봤던 유튜버 욜로리아님
요리방법도 쉬워서 좋았음

6.백종원&백종원골목식당


백종원/백종원골목식당 보면서 가끔 멍때리기도 했구 자극받기도 한 프로그램 그런데 최근에 백종원님 따라한 프로그램 많이나오더라

그건 좀 안타깝기는 했음..






탈덕한 유튜버

김유진 변호사님
미라클모닝 좋아했었는데  플래너까지 구입했지만 탈덕 ..

대학생 때는 멍때리면서 유튜브 보고 자기계발로 인해 혹은 각종 자격증 정보 얻으려고 유튜브 본경우가 많았다

내가 본 건 요리, 운동, 자기계발이었다..



대학생 때 미라클모닝 좋아했었고 책도 구입하고 했지만 미라클모닝 시도했다가 점차 몸이 망가지는 것을 느낌 ...ㅠㅠ


그리고 간증?
잘 모르겠고...
기독교신자도 아니고...
아 이분 기독교 신자셨구나..
갑자기 간증 나오길래 당황했지만

미라클모닝 맞는 사람들은 하겠지만
점차 안하는 사람들은 안하게 되는 거 같음
플래너까지 구입해서 열심히해야지 했는데
4시반 솔직히 일년내내 하는 거 억지스러운 거 같음.. ㅠㅠ


걍 힘듦 J로 살아야지 했지만 무너지는 거 어쩔 수 없음ㅋㅋㅋㅋ

이거 레알 반박불가인게 일찍 일어나는 사람이 유난인 거임 이 분을 욕하는게 절대 아님

사람만의 패턴이 있는 거 같구 내눈이 떠지는 때 일어나는게 가장 행복한 순간이 아닌가 싶다 구독했다가 안했음..


세상에 참 부지런한 사람덜 많아..

새벽4시반 영상 올리시는 분들 진짜 많으시더라고...

  돌돌콩님 미국박사 영상보고 뭔가 생각이 많아졌고  ...세상에는 새벽4시반, 기상 하는 사람들이 있으나 내 루틴에 맞게 일어나야지 하고 탈덕하기로 함..

나는!

대학생 때 계획세우면서 생활하고 느낀게 있어!!!!!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기로^^ 미라클모닝 따위 없다!

그게 미라클모닝이라고?
ㅇㅅㅇ 미라클모닝 그 기준이 뭔데 도대체

저분은 미라클 모닝도 하고 유퀴즈 방송도 타는데 미라클모닝이 내 삶 루틴에 안맞는 구나 생각했음..

  일찍일어나고 부지런하게 살기루 함 미라클모닝 너무 힘듦..


자기계발유튜버 탈덕!

배해병님 ..예전엔 좋은 말 해주시는 것 같지만 아닌 건 아닌 거 같드라규.. 에휴...


어...그냥 어느순간인가 안보고 있더라고..


유튜브 알고리즘이 추천해줘서 나도 모르게 무의식중에 구독눌렀는데 ... 구취 ... 이제 느낀거는 돈모으기 집중 앞으로 어떻게 살 것인가 에 대한 생각을 했음.


대학교도 졸업했는데 인생 막막함^_^ 유튜브의 이점도 있었음!

뭐 이분들 보면서 자극도 받구 괜찮다고 느끼긴했지만 그저 내가 안 받아진거임

탈덕함..


#유튜버추천 #유튜버탈덕이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