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기숙사 축제 환상을 못 갖겠는 이유.. 폭죽 먹는건가요?
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

대학교 기숙사 축제 환상을 못 갖겠는 이유.. 폭죽 먹는건가요?

728x90
반응형

 

대학교 기숙사 축제 환상을 못 갖겠는 이유 폭죽? 

일단... 대학교 기숙사 축제 따위 환상을 못 갖겠다.

 

 왜냐하면 졸라 고인 물이니까 ㅠㅠ

고인 물에 화석인데.. 가수들이 노래를 불러도.. 동기들이랑 축제 때 가수들이 와도 

뭐 가수들 얼굴이 보여야지...  쥐뿔 하나도 안 보인다.  

 

어쩌다 보여도 "연예인 텔레비전이랑 얼굴 똑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근데 그게 맞는 말이다. 나는 폭죽이 터져도 어디서 구경했었냐면 대학교 기숙사에서 구경했었다.

 

우와 우리 세금 등록금 기숙사 비 저런 곳에 쓰이는구나~ 그런데 기숙사에서 오히려 더 잘 보여~ 펑펑 

 

몰랐는데... 지인이 이렇게 써 놓았다. 너 기숙사에 있는 거 알았으면 연락할걸..

 

고인물은.. 가수가 와도... 관심이 없다^_^;;

 

 귀찮아서 기숙사 안에서 구경한다.. 누가 구경할까.. 의문이다.. 아마도 새내기들이 구경하겠지 ㅠㅠㅠ 하핳ㅎ하핳핳하하핳 근데 나는 귀찮아서 안 봐... 우리의 등록금 ㅠㅠㅠㅠㅠ 저런 곳에 쓰이는데 나는 그 가수들이 누군지도 궁금하지 않아서 안 봤다. 이상 대학교 환상 깨주기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