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의 집안일 리스트 목록 집에서 뭐함?....... (집안일도 귀찮더라고....)
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

집순이의 집안일 리스트 목록 집에서 뭐함?....... (집안일도 귀찮더라고....)

728x90
반응형

 

집순이의 집안일 리스트

집순이의 일과 집에서 뭐하냐면 

친구들이 집에서 뭐하냐고 물어보는데.. 진심...집에서 하는 거 없다. 나는 하루 종일 밖에서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대단하다고 느낀다.  

 

나의 일과..........

 

아... 산책 가야징... 세상에 내일 비래.. (산책..= 다음 주에)

 

 

제일 귀찮은 일 수건 개라는 잔소리 

 

주부님들 수건 개기 힘들죠 집안일도 은근히 귀찮은 일이더라고요 

 

식멍때리기 =식물보면서 멍때리기 

 

물을 내가 너무 안 줬네... 미안... 사막화 된 다육이, 식물 물주기... 

 

다육이 애정 빈도 (?) 가끔 물 주는 빈도

마트에서 장 보러 가기, 즐거운 귤 간식 타임? 

 

마트에서 장 보러가기!!!!!!!!!!!!!!!!!

그것 또한, 부모님이 끌고 가서 동네 마트 간 것...오호호호호호 N년전 사진 우려먹기 

 

 

집순이의 하루 일과... 어머 해가 저물어 

예전엔 노을 지는게 예뻤는데.... 음.... 지금은 다시 미세먼지로 인하여 비행기 뜨는 소리도 들리고 ...

하늘 색깔이 안 예쁠 것 같아요 심각하다ㅠㅠㅠ 이러다가 멸종 위기 동물 되는 건 내가 아닌지 궁금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