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때 간혹 필요한 거 모음 (일상생활 속 필요한 것들)
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

대학생활 때 간혹 필요한 거 모음 (일상생활 속 필요한 것들)

728x90
반응형

 

대학생활 할 때 간혹 필요한 거 모음

대학생활 할 때 일상생활 하다 보면 간혹 '이게 없으면 불편하더라'...ㅇ ㅓ.. 왠진 모르겠는데... 없으면 불편했음...에휴..........................한숨....................나오지만........어쩔 수 없지....................... 


대학생활 TIP)  이거 없으면 난 불편해...은근히 불편하드라 ♥

삼색볼펜★
파우치, 화장품, 쿠션, 거울★
안경닦이★
다이어리..ㅠㅠ★ 

삼색볼펜 이거 하나면 대학생활 솔직히 끝장이야..

볼펜 뭐하러 많이 가지고 다녀?

 

삼색 볼펜 소리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집에서 공부하는 편이다.

사람마다 공부하는 상황은 다르겠지만, 우리집은 그래도 조용한 날은 조용하다.

카페... 오히려 카페가 더 시끄럽지 않나. 

예전에 동기랑 공부했던 적 있지만.. 카공족... 진짜 불편하다.

어떻게 카페에서 공부가 가능하지 싶을 정도였다.

기숙사는 룸메가 있어서 더 짜증났고... 아... 대학교 짜증나서 걍 빨리 졸업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삼색 볼펜을 더 좋아한다. >_<; 그 이외에도, 우리나라에는 모나미 볼펜도 좋다. 볼펜 똥이 나와서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모나미도 은근히 잘 써진다.. 

대학교 다니면서 느낀 거... 우...우와... 삼색볼펜...신세계... 

 

쿠션 / 거울 필요하다 

 

 

 

쿠션 가지고 다녀도 조금 귀찮았던게.. 많이 가지고 다녀도 다 쓴 기억이 없다ㅠㅠ 

화장 열심히 하는 동기들은 열심히 하지만, 정작 글쎄?? 

애들 열심히 하나..

여자애들은 열심히 하지만 파우치에도 널린게 화장품인데... 점점 귀찮아 지기 시작했다. 

 

새내기 때는 모르겠지만 그 때는 열심히 해도 돼.

 

쿠션과 거울, 파우치 필요하다.

 

책상에 필요하지만.. 강의실에는 필요 없어요..고등학생 때랑 막상 달라요ㅠ-ㅠ

 

저는요~ 저런 다이소 거울 집에 큰게 하나 있어요 하지만 매번 까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사고 또 사서... 아예 싸구려 거울을 구입해 버렸답니다.

 

 

언제 쯤 계획적인 인간으로 될 수 있을까요? 

 

다이어리를 세운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었지만요, 여러분은 잘 실천하고 계신가요... 아직 4월입니다 여러분!

4월에는 더 힘차게 세우자고요! 나는 다이어리를.... 끝까지... 열심히 세우고 싶지만 못썼던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어리를 써서 ... 대학생 때는 계획적인 인간이 되어봐요... 지금 시험기간인가요 오호호호호호 나는 졸업했는데 ㅔ에에에에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