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일기 어느날 갑자기 훌쩍 커진 사람들이 비밀
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독서

독서일기 어느날 갑자기 훌쩍 커진 사람들이 비밀

728x90
반응형

쉿 어느날 갑자기 훌쩍 큰 사람들이 쥔 비밀

살다보면 자신이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실감할 때가 있다 한동안은 너무 천천히 자라는 것 같아 답답하기만 했는데 어느날 문득 돌아보니 훌쩍 커진 것이다

어렸을 때는 내가 언제 성인이 되나 느낄 때가 많았다  문득 세월이 흐르고 나니,  이룬게 없지만 나이만 먹은 어린 아이가 되었다는 것을 실감 하였고 시간이 야속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정말 지난 10대를 돌이켜보면 학교다니고 부모님이 하라는 대로만 하고 청춘이 공부만 하다가 끝난 기분이 들었다.
이제 성인이 되었으니 내가 하고 싶은 거 하며 살고 싶다


#독서일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