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공 GTQ 포토샵 2급 리뷰(feat.내돈 내산)
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독서

시나공 GTQ 포토샵 2급 리뷰(feat.내돈 내산)

728x90
반응형

시나공 GTQ 포토샵 2급


대전영풍문고(?) 터미널에서 찾은 시나공 GTQ 포토샵 2급 책이다. 포토샵 현재 취준생들에게도 매우 중요한 시험이고 따 놓으면 좋을 것 같아서 나는 한번 도전하게 된다. 2023년에 시험 볼 예정이다.

GTQ2급 수험서는 엄청 큰 대형 서점에서 찾느라 고생했다..


책 사니까 이런 것도 받았지롱~ 책도 사고 에스프레소도 덤으로 주말에 얻었다. 개꿀?

2023년도에는 포토샵 독학할거라서 포토샵 책을 원했다.

나의 무지함으로 인해 책을 포토샵 일러스트 버전으로 잘못 구입했고, (마상)대형 서점가서 샀다. ...

동네서점에는 생각보다 수험서가 없었다...


책 잘못 사기 싫어서 대형서점가서 내부 보고 결정했는데 잘한 선택이었다.

포토샵 CC버전!
책 구입하기 전에 사람들 시험 후기도 참고하고 샀다.

시나공 GTQ2급 가격은 19000원이다. 꽤 비쌌기 때문이다.

책살지 말지 고민 진짜했다. 하지만 샀다.
유튜브 강의로는 도저히 이해 불가능하였고, 결국 책 구입했다.
(기출 따라했지만 어쩌라고 용어가 많았음)

GTQ2급 금방 딴다고 하였다. 철저한 반복 연습이 필요하다 한다...휴. 모든 시험은 그렇지 모!


이 책을 고민 끝에 고른 이유?

난 디자인 비 전공자이고 .. 한번 책 잘 못 산 적이 있다 포토샵2급은 이기적이랑 시나공이 있다고 한다.


일단 이 책을 먼저 선택한 이유, 책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실제 시험장을 옮겨 놓았다 는 부분을 보고 뭔가 신뢰가 가서 구입했다.(?)

접수가 중요하겠지만 서도, 내일 부터 포토샵도 독학해보겠수다!
나처럼 포토샵책 포토샵 버전 몰라서 잘 못 사지말고 ..사전에 조사해서 알아보고 가길 바란다..



#포토샵책 #포토샵GTQ2급 #포토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