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배 GTQ 일러스트 과외노트 구입
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독서

유선배 GTQ 일러스트 과외노트 구입

728x90
반응형

"2023" 년에 자기계발 일러스트 딸거야 ...

  • 일러스트 책 구입하다


블렌더 책 어디다가 두고...이 책을 또 구입했냐아~~~
나는 서점 가는 걸 좋아한다~~

사실 블렌더 끄적거리기는 했지만 ... 결국에는 포토샵 필요할 것 같아서 구입했다. 으엉엉 ...

평소 관심있는 분야가 일러스트 그리기인데 나는 전공은 언어이다.
이쪽 분야로 배우고 싶었지만 돈이 없었고
비싸서 진로를 틀었다. 여전히 미련이 남아있었고 미술 쪽 진로를 선택한 친구들
예고간 친구들은 뭔가 멋있어 보였다.

나도 성공한 인생이라 생각했는데

오늘 서점에 갔다.
서점 갔는데 이 책이 있더라고...가장 최신 버전 인 것 같았고 ...나머지는 잘 모르겠어...

디자인을 모르지만 포토샵을 이미 설치했기 때문에 뭔가 신뢰가 가는 책이었다...

휴... 이번에 GTQ 일러스트를 따고 싶다고 결심하게 된 계기는 포토샵이 은근히 필요 할 것 같았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더라!


포토샵, 안 쓰자니 뭐하고 ...모르니 답답하고 짜증났다 배우고 싶어도 비싸고 결국 독학 떠블로 가!

GTQ 일러스트 GTQI 과외노트 방금 구입한 책이다!

따라하기 쉽게 풀어쓴 상세한 설명 무료 동영상 강의도 제공한다고 한다!

서점에서 엄청 고민하다가 구입했다.

저자 프로필을 봤는데 짱 멋있어...!

컴활1급 GTQ1급 일러1급.....24000원 냅다 구입했다_)

GTQ시험에 대한 설명도 상세하게 나와 있고 책은 두껍긴 하지만 독학하기 쉬울 것 같다!


프로그램은 배우면 도움이 되니까 해보자
약간 서점에서 사서 들고 오는 도중 흠집이 생긴 것 빼고는 나쁘지 않다 ㅠ_ㅠ


책은 소중히 써야지 비싼만큼 뽕뽑아
접수부터 지르는고야 이것도~


#GTQ일러스트 #GTQI과외노트구입

728x90